이용약관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 약관

 

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땡스콜(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thankscall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thankscall 서비스"라 함은 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대리/택시 호출, 관광 서비스, 스마트 오더, 배달 서비스, 스마트 방명록, 미성년자 출입 관리, 승선자 명부, 근태관리, 출결관리, 의료기관 관리, 행정 관리, 전자계약/전자서명, 급여정산, 신분증 관리, 분실물 찾기, 정품인증 관리 및 공유, 비즈니스 관련 정보의 제공 등 기타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thankscall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이용자ID" 또는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thankscall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입력 혹은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정보"라 함은 thankscall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와 추가로 입력하는 이름, 회사, 부서, 직책, 프로필 이미지,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 정보 항목에 기재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6. "유료서비스"라 함은 "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thankscall과 관련한 각종 부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ᆞ문자,ᆞ 음성,ᆞ 음향ᆞ, 화상 ᆞ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관계에 의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의 해석)

 

회원이 회사와 개별계약을 체결하여 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또는 운영정책 등(이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되는 경우 개별서비스에 대한 운영정책 등이 우선합니다.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회사와 회원 사이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함)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의 웹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 설치, 회원가입 등의 이용신청 및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는 "가입신청자"가 이용신청 당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루어지며, 이와 동시에 위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thankscall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가입신청의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개인정보" 입력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thankscall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2, 3항 및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그 사실을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대금을 납부한 후 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구매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이용자 정보의 제공)

 

회원으로 가입하여 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이메일, 연락처 등 정보를 제공하고,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인증을 거치지 않은 경우 thankscall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 또는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7(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 방침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공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및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원의 계정(ID) 및 비밀번호)

 

회원은 thankscall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및 회원의 정보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한 이메일 주소를 계정(ID)으로 사용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의 계정(ID)이 반사회적이거나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또는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등에는 해당 ID의 사용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여부 등 제반 이용자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 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한 기준을 충족하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비밀번호를 정할 수 있으며, 정해진 비밀번호는 회원이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은 thankscall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사용하는 비밀번호에 대한 보호 및 관리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회사는 보안 등을 이유로 회원에게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비밀번호의 변경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9(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및 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앱 서비스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0(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thankscall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thankscall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용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회원에게 게시판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지체 사유를 안내하고 처리과정 및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회사가 유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다음의 사항을 해당 서비스의 이용 초기화면이나 FAQ 화면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유료서비스의 명칭 또는 제호

 

2.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결제방법 기타 이용조건

 

3. 이용가능 기기 및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

 

11(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thankscall 서비스를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가입신청 또는 정보 변경을 목적으로 회사에 개인정보 등록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의 신용카드, 전화번호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유료 콘텐츠 등을 구매하는 행위

 

3.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를 통해 (3자의)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4. 회사의 thankscall 서비스 및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5. 회사의 thankscall 서비스 및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6.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거나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가하는 행위

 

7. 회사의 지적재산권, 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하는 행위

 

8. 3자를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불건전하게 이용하거나 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9.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연결(링크)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을 게재하는 행위

 

10.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해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행위

 

11.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 화상 또는 영상을 게재하거나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하는 행위

 

12.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 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하는 행위

 

13.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 또는 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 역설계, 소스코드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유출 및 변경,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 또는 도용하여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14.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 사칭하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명함 등 정보를 등록하거나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5.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불법선거운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16.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 상의 공지사항 및 이용약관의 수정사항 등을 확인하고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의 계정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제1, 2항 및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 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1. 회원의 계정명, 비밀번호의 정함에 대한 제한

 

2. 본인 및 타인 명함의 등록에 대한 제한

 

3. 게시판 이용 등에 대한 제한

 

4. 기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본질적인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사가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12(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회사는 회원의 회원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일부서비스의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정보통신설비 등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2항 단서의 경우 회사는 그 내용 및 시간을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내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thankscall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시한 바에 따릅니다.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등의 이유로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9(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13(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thankscall 서비스를 이 약관, 운영정책 등 회사가 정한 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thankscall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는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 내용, 각종 버그 패치 등 서비스의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한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적으로 수정, 추가, 폐지 등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그 변경 7일 이상 전에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및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통지에 갈음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thankscall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 필요에 의해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 해당 유료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제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해서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변경 전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환불에 대해서는 제19조 제2항에 따라 진행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기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4(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thankscall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고객센터 답변 등을 제외한 정보의 전송에 대하여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thankscall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3자가 주체인, 2항의 광고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적법하게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제2항의 광고 등을 제공하는 경우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메일주소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상기 정보 제공과 광고와 관련해서는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플랫폼사업자, 앱스토어 사업자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 법령 및 시행령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15(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콘텐츠는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16(게시물의 관리)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또는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의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와 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1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특정 게시물에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17(권리의 귀속)

 

thankscall 서비스 및 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 등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thankscall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계정(ID), 게시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 제공하는 등 일체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8(회원의 계약해제해지 등)

 

회원은 언제든지 '설정' 메뉴를 통하여 서비스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19(청약철회 및 환불 등)

 

회원이 구매한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서비스,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서비스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서비스에 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17조 제2항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해당 유료서비스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구매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동일한 유료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거나 해당 구매금액 전액을 환불합니다.

 

회사는 제13조 제5, 18조 또는 제20조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 정상적으로 사용되었거나 무상으로 지급한 이벤트성 유료서비스 및 포인트는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하며, 회사가 과오금에 대한 환불을 거부할 경우 회사는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과오금의 환불절차는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에 따릅니다.

 

회사는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하며,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다만,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불하도록 합니다.

 

본 조에 따른 환불 진행 시, 환불 수수료(10% 또는 2000원 중 큰 금액)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회사가 각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실제 정상적인 구매내역이 기록되는 이용대금의 결제를 통하지 않고 서비스 중에 보상으로 취득하거나, 회사의 내부 혹은 외부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하여 지급한 유료 콘텐츠 등은 환불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20(이용제한 등)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thankscall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경고, 일시정지, 계약해지로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계약해지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은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위 제1항에 따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사는 제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 사유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여야 합니다.

21(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의 하자 등에 의하여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의 기준, 범위, 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은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에 따릅니다.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가 당해 이용자 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 등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2(책임의 한계)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지 또는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24(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호 : 주식회사 땡스콜

 

- 대표자 : 권 형석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중앙로185, 307

 

- 대표전화 : 02-856-1138

 

- 이메일 주소 : boicc@daum.net

 

 

[부칙]

 

1(시행일) 이 약관은 2023. 08. 15부터 시행합니다.

 

- 공고일자 : 2022. 08. 01

 

- 시행일자 : 2023. 08.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