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콜

THANKSCALL

서비스소개
서비스소개 급여정산

급여정산

서비스안내

급여정산

급여관리를 쉽고 편하게하실수 있습니다.

- 다양한 회사별 근무 정책설정 - 본사, 지사, 공장, 지점, 대리점등 추가 등록을 통해 출근지 생산직, 영업직, 서비스직에 대해 정확하고 간편한 출퇴근 관리 가능

- 내근 및 외근 업무자, 현장 파견자, 상시 외근자, 생산 업무자 회사의 근무 정책에 따라 시간 설정(업무 시작/종료, 유예, 초과 근무 시간, 근무일 등).

- 조직별 부서 및 직원 관리 - 부서 및 사용자 관리 기능 제공(결재권자 지정을 통한 승인되지 않은 초과근무(OT)관리)

- 각종 통계 Data 제공 - 근무 일수 / 근무 시간 / 연장 근무 / 야간 근무 / 휴게 시간에 대한 Total Data 및 평균, 근무 유형의 통계 Data 제공

- 연차휴가관리대장 – 근로자 별 사용 연차 내역과 잔여 일수 확인(개정법을 반영 자동계산 되며, 연차수당 정산을 통해 급여 지급 시 일괄 처리 .
기록된 데이터를 종합하여 직원의 월간 총 근로시간, 연장 및 휴일 근로시간, 조정이 필요한 근태(결근 등) 시간 등을 데이터화 하고 산출된 시간으로 급여 계산

근태정산내역을 통한 자동 계산된 급여를 정산하고 급여명세서 개별 발송

원천세(소득세, 지방소득세) 법정가산수당 외 4대 보험에 대한 리포트 제공

전자계약/전자서명

비즈니스에 필요한 사내 모든 계약서를 한 번에 관리
복잡한 계약 과정을 간소화
전자서명 인증서를 통해 안전하게 계약 진행
정규직/단시간/기간제 근로유형에 대한 계약서식 제공
근태관리 연동으로 근로시간에 대한 정확한 계약요청
연도별 계약 갱신 대상자 관리

전자출결

APP을 설치 안해도 실시간 출석체크가 가능한 전자출결 시스템
NFC, QR을 이용한 출결 관리 시스템은 단순한 접촉만으로 출석 체크가 가능
신뢰할 수 있는 실시간 출결통계, 출석체크 시간단축
본인 출결 통계관리로 수업참여 독려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출결관리에 대한 시스템 구축비용 절감
관리자의 편의를 위해 출결상황을 확인하고 즉시 수정할 수 있는 직관적인 화면 제공